[2026 BBKI] 가족 건강을 고려한 전문 홈케어 솔루션 ‘휴렉 홈케어서비스’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기사입력 2026.02.19 09:00

- 휴렉 홈케어서비스, BBKI 홈케어서비스 부문 9년 연속 선정

  • 휴렉 홈케어서비스가 ‘2026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이하BBKI)’에 9년 연속 선정됐다.

    가정 내 위생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생활 공간 속 유해 요소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홈케어서비스의 중요성이 커졌다. 특히 실내에서 장시간 사용하는 가전제품과 침구류는 관리 여부에 따라 가족의 건강과 직결될 수 있어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휴렉 홈케어서비스는 완전분해를 기반으로 한 살균·세척·항균 케어를 제공하는 홈케어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2026 BBKI’ 홈케어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휴렉은 이번 수상으로 9년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이어가며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휴렉은 본사의 전문 교육과정을 모두 이수한 홈케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70여 개 지점을 운영하며, 신속하고 표준화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어컨, 세탁기 등 일반 가정에서 분해 및 관리가 어려운 가전제품과 침구류를 대상으로 완전분해 케어를 실시해, 내부 깊숙이 쌓인 먼지와 세균, 각종 유해 물질까지 꼼꼼하게 관리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다.

    또한, 가전제품 케어 후 발생할 수 있는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케어 완료 후 최대 3개월까지 무상 AS 보증을 제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휴렉 관계자는 “가전제품과 침구 속에는 눈에 잘 띄지 않지만 생활 속에서 반복적으로 축적되는 유해 물질들이 많다”며 “아이를 포함한 가족 모두가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완전분해 홈케어서비스의 품질과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BBKI는 ‘우리 아이에게 좋은 브랜드가 가장 좋은 브랜드’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브랜드 시상식으로, 지난 2012년 시작해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