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경기도아이스하키협회 유소년 선수단 공식 후원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5.11.18 10:00
  • (좌측부터) 이성연 경기도아이스하키협회장, 변두성 한솔교육 대표이사./한솔교육 제공.
    ▲ (좌측부터) 이성연 경기도아이스하키협회장, 변두성 한솔교육 대표이사./한솔교육 제공.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두성)이 경기도 내 유소년 아이스하키 선수들의 국내〮국제대회 참가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아이스하키협회(회장 이성연)와 후원 협력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14일 서울 상암동 한솔교육 본사에서 열렸으며, 한솔교육 변두성 대표와 경기도아이스하키협회 이성연 회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의 의미를 담아 협약서 서명을 진행했다.

    한솔교육은 이번 협력을 통해 경기도 유소년 선수들이 국내 협회장배 대회는 물론 캐나다 ‘벨 캐피탈컵’, 체코 ‘이스터 라이온즈컵’ 등 국제대회에도 안정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대회 운영과 참가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약 500여 명의 초등부 선수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실전 경험을 쌓고 성장 기회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좌측부터) 이성연 경기도아이스하키협회장, 변두성 한솔교육 대표이사./한솔교육 제공.
    ▲ (좌측부터) 이성연 경기도아이스하키협회장, 변두성 한솔교육 대표이사./한솔교육 제공.

    변두성 한솔교육 대표는 “아이들의 성장은 교실 안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확장된다”며 “한솔교육은 지역사회와 함께 아이들이 더 넓은 배움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의미 있는 방향을 꾸준히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협회 측은 “한솔교육의 후원은 유소년 경기력 향상과 국제 경쟁력 강화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지원은 선수들의 대회 경험을 넓히고 활동 여건을 개선하는 데도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한솔교육이 지역사회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유소년 선수들의 국내〮국제대회 참가 기반을 강화하고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의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