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레몬화상영어, 11월 푸짐한 혜택으로 우리 아이 ‘초등화상영어’ 새출발 지원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5.11.10 15:28

- 무료체험 시 진단리포트 AI학습 서비스 레몬톡 제공
- 신규 수강 시 다양한 혜택

  • YBM퍼블위즈의 어린이·초등 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YBM레몬이 2025년 11월을 맞아 “프리미엄 영어교실 레몬 11월 무료체험 및 신규 수강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회를 통해 영어 공부를 본격 시작하려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레몬화상영어는 체계적인 3중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2025 화상영어 부문 대한민국 교육대상을 받은 YBM의 대표적인 초등화상영어로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목표에 맞춘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아이들이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토)부터 11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무료체험 혜택과 수강신청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달에는 특별 깜짝 이벤트로, YBM레몬의 부가 학습 서비스인 AI레몬톡을 무료로 지원한다. 

    AI레몬톡은 원어민 발음을 인공지능이 분석해 학습자의 발음 정확도를 평가하고 교정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수업 외에도 영어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용적인 학습 서비스다.

    또한, 수강 신청 시 초등화상영어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또, 특별 사은품도 제공되며, 온라인 영어도서관 리딩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영어능력평가 시험인 JET / TOEIC Bridge 시험도 4회 지원받을 수 있다. 

    YBM레몬 관계자는 “영어에 막 첫걸음을 떼는 아이부터,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싶은 아이까지 모두 이번 11월 혜택을 통해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무료 체험을 통해 우리 아이의 현재 실력을 정확히 진단하고, 그 결과에 맞춰 맞춤형 학습 과정을 설계해 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겨울방학, 학년말 시험, 영어 준비 등을 앞둔 학부모들에게 좋은 기회다. 수업과 진단, 사은품까지 갖춘 11월 혜택으로 아이의 영어 학습을 자연스럽게 출발시켜 보길 권한다.

    자세한 내용은 YBM레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