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경영학·편입 과정의 2025년 마지막 학기를 오는 14일 개강한다.
이번 마지막 개강은 사회복지사 2급, 편입, 경영학, 공인회계사(CPA) 과정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특히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1년 만에 취득할 수 있는 사실상 마지막 기회다. 수강생에게는 최대 할인 혜택과 교재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지원이 제공된다. 수강 신청은 11월 13일까지이며,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회복지사 과정에는 ‘Easy Pass(이지 패스) 관리 시스템’이 적용돼 개인 맞춤 학습 설계는 물론, 까다로운 실습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실무 역량 강화를 돕는다. 또한 실습지 매칭 서비스를 제공해 교육생의 부담을 줄이고 원활한 자격 취득을 지원한다. 특히 에듀윌 사회복지사 2급 교육생의 연간 이수율 99%를 기록하며 높은 학습 성취율을 보였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위 취득과 편입 준비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과정 선택 시 제공되는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학습 설계부터 진로 계획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등록자는 에듀윌 편입학원 이용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별도의 기관 이동 없이 한 번에 편입까지 연계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경영학 및 공인회계사(CPA) 과정은 4과목 이상 신청 시 강의 교안 무료 증정 혜택이 제공되며, 커리큘럼은 실무 역량 강화 및 자격 취득에 최적화돼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경영학, CPA, 편입 등 다양한 목표를 가진 성인 학습자들이 1년 안에 실질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과 관리 시스템을 강화했다”며, “올해 마지막 개강으로 최대 혜택이 적용되는 만큼 자격 취득·편입 등을 계획 중이라면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올해 ‘AI 교육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하고 전 세대를 아우르는 AI 학습 생태계 구축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ChatGPT 프롬프트 강좌, AICE 국가공인 자격증 등 실생활 기반의 교육 콘텐츠를 운영 중이며, 시니어·다문화 계층·해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B2B·B2G 협력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AI 교육 대중화를 선도하는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
에듀윌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2025년 마지막 개강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 사회복지사·경영학·편입 과정 ‘1년 완성’ 마지막 기회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