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S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40일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EBS eBook 모의고사 시리즈'의 혁신적인 디지털 학습 기능을 활용한 최종 실전 대비 전략을 발표했다. 수능 직전 40일은 실수를 줄이고 약점을 완벽히 메우는 고밀도 학습이 필수적인 만큼, EBS eBook 수능 대비 모의고사 시리즈는 물리적 한계를 넘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며 반복 학습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이 골자다.
EBS eBook 수능 대비 모의고사 시리즈는 EBS eBook 앱을 통해 문제를 푼 직후 오답 문항을 나만의 노트로 손쉽게 구성할 수 있고, 특히 해설 확인과 함께 EBSi 무료 강의로 막히는 부분은 즉시 해결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더불어 화면 속에서 타이머를 활용하거나 필기 기능을 이용해 실제 수능 OMR 마킹 및 문제 풀이 과정을 연습함으로써,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세대에게 가장 친숙하고 효과적인 실전 적응 훈련을 제공한다.
현재 ‘FINAL 실전모의고사 시리즈’, ‘만점마무리 봉투모의고사 시리즈’, eBook 전용 ‘버티컬 모의고사 시리즈’와 같은 고품질 모의고사 시리즈가 종이책과 더불어 eBook으로도 제공된다. 서비스되는 모든 eBook은 EBS 베테랑 집필진들이 출제 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제작한 문항으로 구성돼, 실제 수능에 가장 근접한 실전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시작한 ‘eBook 구독 서비스’로 EBS의 다양한 eBook을 제한없이 취약한 부분만 집어내어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월 1만 원대의 비용으로 국어, 영어, 수학 등 학교 주요 교과부터 수능 연계교재까지 초·중 100여 책, 고교 230여 책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eBook 모의고사 시리즈는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어 수험생의 학습 접근성을 혁신적으로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뛰어난 휴대성으로 디지털 기기 하나로 수능 대비의 핵심 콘텐츠를 모두 활용할 수 있어, 독서실, 학교, 이동 시간 등 모든 자투리 시간을 실전 훈련 대비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EBS 관계자는 “수능이 다가올수록 수험생들은 불안감을 해소하고 자신감을 높이는 전략적인 학습이 필요하다”며 “EBS eBook 모의고사 시리즈는 EBS의 공신력 있는 콘텐츠에 디지털의 편의성을 결합해 남은 40일 동안 수험생들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최종 점검을 완료할 수 있도록 설계된 수능 대비 학습의 최종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EBS는 이번 EBS eBook 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구독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교재 사이트와 SNS를 통해 진행 중이다. EBS eBook 모의고사와 구독 서비스는 EBS 교재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관련 궁금한 사항은 EBS 교재기획부로 문의하면 된다.
수능 D-40… EBS eBook 모의고사 시리즈로 실점 감각 극대화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