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교육㈜의 자회사 새이솔㈜이 출판 전문 브랜드 모노크롬북스를 통해 ‘2026 지인선 파이널 모의고사 수학영역’을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2026 지인선 파이널 모의고사 수학영역’은 지난 6월 4일과 9월 3일 시행된 평가원 모의고사를 포함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했으며, 총 2회분으로 구성됐다.
선택 과목 3개(미분과 적분, 확률과 통계, 기하)를 모두 포함하며, OMR 카드도 함께 제공해 수험생들이 실전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한창익 새이솔 대표이사는 “모노크롬북스는 단순함과 선명함을 추구하는 출판 브랜드로서 평가원의 출제 원칙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2026 지인선 파이널 모의고사 수학 영역’ 역시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도록 명료하게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모노크롬북스는 오직 ‘본질에 집중하기’를 위해 불필요한 요소들을 과감히 덜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학습 도구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026 지인선 파이널 모의고사 수학 영역’ 은 메가스터디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서점(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새이솔, ‘2026 지인선 파이널 모의고사 수학영역’ 출간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