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이 지난 17일 온라인 창업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가맹원 창업을 희망하는 전국 예비 학원장을 대상으로 약 90분 가량 진행된 이번 온라인 사업설명회에서는 교원 플래너스어학원 브랜드 소개부터 창업 준비, 본사 지원제도, 현 교육 트렌드 등에 대해 안내했다. 실제 이번 설명회 이후, 직영원이 위치한 전국 주요 도시 중심으로 약 100건의 상담 문의가 접수됐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초등부터 중등을 주 대상으로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맹원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본사 교육팀이 직접 파견해 학원 시스템을 면밀히 분석해 체계적인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전국 8개 직영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강사 역량 강화 교육 및 학원 마케팅, 컨설팅 전략 등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점이 특징이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가맹원장님이 안정적으로 학원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자 교육 및 홍보, 운영 시스템의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 온라인 창업 설명회 성료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