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넷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주최하는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 ‘RUN&LEARN(런앤런)’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 ‘RUN&LEARN(런앤런)’ 행사는 오는 10월 25일(토) 안양천 신정교 하부에서 진행된다. 대면 참가와 비대면 참가로 진행되며 약 2000여명이 참여한다. 참가비는 전액 교육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지원에 사용된다.
YBM넷은 이번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YBM인강 수강권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YBM인강은 토익, 토익스피킹, JPT, HSK 등 주요 어학시험 대비 강의부터 영어·중국어·일본어 회화 과정, 한국어 능력시험(TOPIK) 대비 강의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YBM넷 관계자는 “이번 기부런 행사가 추구하는 교육격차 해소 취지에 공감해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YBM넷은 저소득층 청소년의 멘토가 되어주는 대학생 교사에게 토익·토익스피킹·외국어회화 등 외국어 강의와 IT 자격증인 MOS(Microsoft Office Specialist) 시험 대비 강의 등 여러 교육 상품을 2015년부터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YBM넷,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 ‘RUN&LEARN’ 후원사로 참여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 교육격차 해소 취지에 공감해 후원하기로.. 참가자에게 YBM인강 수강권 제공
- 기부 마라톤 통해 교육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학습 기회 지원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