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거진, 창간 50주년 특집호 출간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기사입력 2025.09.05 14:35

- 창간 50주년 기념 엉뚱하고 별난 과학 상식 특집호
- 오싹 으스스한 괴물 괴담, 애니멀 지니어스

  • 전 세계 동시 출판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거진이 2025년 9월 호 ‘창간 50주년 특집호’를 출간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거진이 태어난 지 50주년을 맞이하여, 지구 곳곳의 놀라운 장소와 개성 넘치는 동물 등 숨겨진 재미난 이야기를 한 권에 가득 담은 알찬 구성의 특집호로 구성했다. 

    이번 ‘특집호’에서는 아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잉카의 소금 광산부터, 아홀로틀, 슈퍼문, 숫자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등 좋아하는 콘텐츠 50가지를 선별하여 놀랍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엉뚱하고 별난 지리 상식, 애니멀 핫토픽, ‘엄마, 아빠’와 함께할 수 있는 퀴즈, 괴물 괴담, 애니멀 지니어스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또한, 창간 50주년 기념에 맞춰 다양한 정기 구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키즈 매거진 창간 50주년 정기 구독 및 스페셜 에디션 III 최고 인기작인 척척박사 시리즈 할인 이벤트, 친환경 사은품 제공, 정기 구독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된다. 

    YBM퍼블위즈 관계자는 “키즈 매거진 창간 50주년을 맞이해 어린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다양한 주제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구성했으며, 이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거진 특집호를 통해 아이들이 독서와 더욱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은 구독료의 약 30%를 ‘지구를 위한 프로젝트’에 지원하며, 지난 130여 년 동안 극지 탐험, 고대 유적 발굴, 동식물과 자연환경에 관한 연구 등을 프로젝트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YBM퍼블위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