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토익 주관사 YBM이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 W카페에서 ‘TOEIC EXPRES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토익 학습 브랜드 최초로 시도되는 행사로, ‘목표점수까지 가장 빠르게! YBM 토익 특급배송’ 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지난 7월 YBM에서 출간된 ‘ETS 토익 단기공략 650+ / 750+’ 최신 개정판을 포함해 다양한 ETS 토익 기출 학습 콘텐츠 및 교재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TOEIC EXPRESS’ 팝업스토어는 여름방학 시즌, ETS 토익 기출 교재를 통해 내가 목표한 토익 점수를 가장 빠르게 (배송)받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형 공간이다.
대표 프로그램인 스탬프 투어는 ▲ 토익 목표점수를 적으며 학습 결심을 다질 수 있는 ’목표점수 주문’ ▲ AR 미니게임을 통해 날아오는 토익 아이템을 잡아 박스에 패킹하는 ‘목표점수 패킹’ ▲ AR 미니게임 후 받은 배송완료 메시지를 비롯한 체험 인증샷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는 ‘특급배송 완료’까지 총 3단계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 ‘YBM 부스터존’ 럭키드로우 이벤트 ▲ 토익 교재 체험존 ▲ 강사 특강 등의 학습 서포트형 프로그램이 함께 운영된다.
‘YBM 부스터존’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스탬프 투어를 마친 참여자들 대상으로, 토익 시험 응시권이나 YBM 토익 기출 200제 등 목표 점수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토익 교재 체험존에서는 YBM의 주요 토익 교재들을 체험해볼 수 있고, 팝업 현장에서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자를 대상으로 추가 모의고사 2세트를 특전으로 제공해 학습을 지원한다. 또 강사 특강 프로그램은 YBM 어학원 신촌센터 이기토 토익 유리 강사가 맡아서, 8월 9일 토요일 오후 5시 단독 일정으로 ‘토익! 기출패턴을 알면 정답이 보인다!’ 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TOEIC EXPRESS’ 팝업스토어는 현재 사전 방문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후 팝업스토어 내 스탬프 투어를 모두 완료하면 YBM 커스텀 음료와 디저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고 현장 방문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행사 기간 중 방문객 전원에게는 현장에서만 입장 가능한 스터디 비밀 카톡방을 안내해, 여름 방학 토익 목표 달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YBM 출판사업본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딱딱하고 재미없게 느끼는 토익 공부를 보다 친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또한 팝업스토어 컨셉처럼, 이번 여름 ETS 토익 단기공략 교재를 통해 각자의 목표점수를 빠르게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BM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YBM 출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 토익 학습 브랜드 최초 ‘토익 팝업스토어’ 개최
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chosunedu@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