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YBM퍼블위즈, 대표 강경훈)이 독특한 외모, 비위생적인 습성, 특이한 행동 때문에 인간에게 사랑받지 못하는 동물에 대한 2025년 7월 호 ‘특이한 야생동물들’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매월 전 세계의 다양한 소식과 탐사, 과학, 환경 이슈를 심층적으로 다루며, 사실 기반 저널리즘을 통해 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이한 야생동물들’ 호에서는 천대받는 동물들에 대해 우리가 오해하고 있는 사실, 유물 사냥꾼을 둘러싼 문제, 아프리카 유목민들의 적응기, 이야기가 깃든 도시 뉴욕 등을 포함하여 우리가 언론에서 접하기 힘든 총 10가지의 다양한 전 세계 소식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정기 구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정기 구독 20% 할인, 최신 영문판 3개월, 친환경 사은품이 제공되며, 구독 기간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된다.
YBM퍼블위즈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종이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졌고, 대표적인 행사가 최근 성황리에 폐막한 서울국제도서전이다"라며 "올여름 다양한 혜택으로 전 세계 동시 출판 교양 잡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은 구독료의 약 30%를 “지구를 위한 프로젝트”에 지원하며, 지난 130여 년 동안 극지 탐험, 고대 유적발굴, 동식물과 자연환경에 관한 연구 등을 포함해 약 1만여건의 프로젝트를 지원해왔다.
자세한 내용은 YBM퍼블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YBM퍼블위즈, 지구를 위한 끝없는 여정 ‘내셔널지오그래픽 2025년 7월 호 출간’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 우리가 미처 몰랐던 특이한 야생동물들
- 트란실바니아의 고요를 찾아서
- 다양함이 존재하는 도시 뉴욕 특집편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