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건대센터, 수강생 수 1위 ‘업토익’과 함께하는 여름방학 토익 단기 완성반 개강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5.07.02 10:05
  • 건대 YBM 어학원에서 수강생 수 1위를 기록 중인 ‘업(UP)토익’이 오는 7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단기 토익 점수 향상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업토익 커리큘럼은 기초부터 고득점까지 단계별로 구성돼,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부터 800~900점 이상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토익 연속 만점 Ginny강사와 신토익 만점 김용호 강사가 함께하는 ‘중급+실전 토익 저녁반’이 새롭게 개설되며, 보다 탄탄한 강사진 라인업을 완성했다.

    업토익의 Ginny 강사는 “중급과 실전반까지 완성도 높은 수업 구성이 가능해졌다”며, “학생들도 점수 향상 속도를 직접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수업 외 관리 체계도 눈에 띈다. 업토익 수강생들은 강사진과의 1:1 질의응답, 스터디 피드백 등 초밀착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업토익의 이세리 강사는 “학생들의 과제를 직접 점검하며 개별 취약점을 분석하고,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며, “수업 외 시간에도 강사와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 점이 업토익만의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업토익은 매달 무료 기출 모의고사 특강을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실전 대비력을 높이고 있다. 수강생들은 이를 통해 시험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다.

    2025년 여름방학 특강 수업은 6월 16일부터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조기 등록 시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용 자습실과 실전 문제 풀이 영상이 포함된 콤보반 수강 시, 7~8월 수업 동시 등록자에게는 토익 응시권 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강 신청은 YBM 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현장 등록을 통해 가능하며, 강사진 상담은 ‘건대YBM업토익’ 카카오톡 채널 또는 건대 YBM 스마트플레이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직접 대면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