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유·초·중등 아이들을 위한 스마트 러닝 체험관이 열렸다.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을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에듀 플레이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휴양지 및 리조트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홈런의 다양한 AI 학습 콘텐츠 체험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마트 에듀 플레이존에서는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과 XR스쿨 등 디지털 기반 에듀테크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미술 콘텐츠 ‘아트봉봉’을 통한 드로잉 체험과 한글과 영어, 수학 등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유아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무료체험 신청도 가능하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과 마련한 이번 체험존을 통해 휴식과 함께 아이를 위한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마트 에듀 플레이존은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퍼플윙 3층 키즈존에 있으며, 오는 8월 24일까지 운영된다.
아이스크림에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스마트 에듀 플레이존’ 오픈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