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교가 영어 독해력 디지털 제품 ‘눈높이리딩핏(눈높이ReadingFit)’을 신규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눈높이리딩핏‘은 영어 독해를 처음 시작하는 초등 고학년 학습자와 중등 영어 학습으로 전환을 앞둔 예비 중학생이 빠르게 영어 독해 학습 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독해 솔루션 제품이다.
학습자에게 하나의 글을 여러 단락으로 나눠 긴 글에 대한 부담감을 낮춰주고, 질문을 통해 단락별 맥락을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독해 구조화 연습을 통해 글의 정보를 시각화해 정리하고, 직독직해 훈련을 통해 영어 독해 자신감을 기를 수 있다.
또한 영어 지문 속의 근거에 기반한 해설을 제공해 학습자 스스로 추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역량도 키워준다. 글로벌 영어 독해력 평가 기준인 렉사일(Lexile) 지수 및 단어 수를 기반으로 학습자의 연령대와 학습 수준을 고려한 체계적인 레벨 구성을 제공한다.
‘눈높이리딩핏’은 눈높이 러닝센터, 대교 하이캠퍼스, 눈높이 공부방, 눈높이 예스클래스 등 대교 오프라인 학습 채널에서 태블릿PC를 통해 학습이 가능하다.
대교는 오는 30일까지 신규 학습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형 태블릿PC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대교, 초등 영어 독해 솔루션 ‘눈높이리딩핏’ 출시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