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교육이 지난 11일 코웨이㈜와 유아부터 고등까지 전 학령을 아우르는 다양한 교육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메가스터디교육은 코웨이 멤버십 회원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엘리하이 키즈(유아), 엘리하이(초등), 엠베스트(중등), 메가스터디(고등) 등 온라인 강의와 메가스터디학원, 러셀 및 러셀 기숙학원의 교육 서비스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메가스터디교육 러셀학원사업본부 윤정훈 본부장과 코웨이 경영관리본부 김순태 본부장, 코웨이 라이프 솔루션 김명곤 대표가 참석해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윤정훈 메가스터디교육 러셀학원사업본부장은 “코웨이 고객의 다수가 자녀 교육에 높은 관심을 가진 세대로, 메가스터디교육의 핵심 고객층과 정확히 맞닿아 있다”며 “이번 협약은 양사 모두에게 실질적이고 유의미한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도 “교육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점점 커지는 가운데, 검증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스터디교육과의 협약은 매우 의미 있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가스터디교육-코웨이, 교육서비스 제휴 협약 체결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