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방학을 앞두고 어학 실력 향상과 스펙 관리를 동시에 원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YBM부산서면센터 1타 강사진인 역전토익이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익 중심의 기초·실전 커리큘럼에 다양한 등록 혜택이 더해져 단기간 고득점을 원하는 수강생들의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6월 24일(화)까지 진행되며, 최대 35% 수강료 할인과 함께 토익 공식 응시권 무료 제공, 토익 최신기출문제지, 7·8월 동시 등록 시 8월 수강료 추가 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이후인 6월 25일(수)부터 7월 1일(화)까지는 할인율이 최대 30%로 적용될 예정이다.
YBM서면어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학기 중보다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있어, 집중 학습과 스펙 강화에 최적의 시기”라며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검증된 강사진, 실전 중심 커리큘럼, 풍성한 혜택이 결합된 만큼 실속 있게 어학 실력을 키우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여름 프로그램의 중심에는 부산토익 YBM서면어학원 1타 강사진이 있다. 토익 대표 과목인 역전토익은 실제 토익 출제 경향 분석, 유형별 공략 전략, 실전모의고사 등을 바탕으로 토익 기초반 강의부터 실전문제 풀이반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강의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600점부터 800점까지 점수를 세분화해 학습자 맞춤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강의는 한달점수보장반과 프리미어반 2가지 유형으로 나눴다. 역전토익 RC 담당 이영수 강사는 “한달점수보장반은 수강생의 수준에 맞춰 한 달 동안 목표 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된 집중 과정”이라며, “프리미어반은 기존 수업에 문제풀이반을 더해 단기간 고득점을 원하는 수강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영수 강사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스터디, 무료 모의고사, 특강 등이 무료로 제공되며, 스터디는 대면과 비대면 중 선택이 가능하다”면서 “강사와 조교가 매일 학습 상황을 직접 관리해 의지가 부족한 수강생도 체계적으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LC 담당 이혜영 강사는 “YBM 역전토익 강의는 1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베테랑 강사진이 참여하고 있으며, 방대한 이론 대신 실제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유형만 선별해 강의함으로써 수강생의 학습 시간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이혜영 강사는 이어 “계속해서 높아지는 토익 시험의 난이도에 발맞춰, 고득점을 위한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역전토익 관계자는 “역전토익의 온라인 수업 ‘불라방’은 기존의 녹화 영상 강의와 달리 줌(Zoom)을 활용한 실시간 현장 강의 방식으로 운영된다"며, “학원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수강생도 현장 강의와 동일한 수업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YBM 역전토익은 실전 대비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와 성과를 동시에 끌어올리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부산토익학원 와이비엠서면어학원은 현재 방문 상담과 전화 상담이 모두 가능하며, 온라인 등록 페이지를 통한 수강 신청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을 활용해 단기간에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이라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YBM서면어학원 역전토익의 얼리버드 이벤트를 주목할 만하다.
YBM서면어학원 역전토익, 여름방학 ‘얼리버드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chosunedu@chosun.com
- 1타 강사진의 전략적 강의 + 토익 응시권 · 토익 최신기출문제지 등 풍성한 구성
- 동시 등록 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단기 성과 원하는 대학생에게 적합”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