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매쓰출판의 교과 시리즈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 ‘개념 생각수학’과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유형 생각수학’ 개정판이 출시됐다.
이번 개정판은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3, 4학년 2학기 과정을 담았다.
생각수학은 ‘혼공의 달인’ 타이틀이 붙을 정도로 자기주도학습 편의를 위해 스스로 공부하기 쉽게 구성돼 있다.
개념 생각수학은 초등 수학 교과 기본 개념서로 생각하는 힘을 통한 탄탄한 개념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특별한 만화 도입부로 새로운 수학 개념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유형 생각수학은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단계별 유형 학습이 가능한 유형서다. 다양한 유형과 심화 문제를 통해 응용문제에 대한 자신감이 생길 수 있도록 집필됐다.
특히 금번에 선보인 생각수학 개정판은 2022 개정 교육과정을 완벽하게 반영해 최신 교육 트렌드와 학습 요구를 충족시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울러 표지와 내지를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시매쓰출판 관계자는 “생각수학은 사고력과 교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한 학생들까지 두루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변화하는 교육과정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기존의 수학교재가 가진 한계와 문제점을 뛰어넘는 최적의 수학교재를 연구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각수학 개정 출시를 맞이해 시매쓰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매쓰출판, 교과사고력 ‘생각수학’ 3·4학년 2학기 개정 출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