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수학의 달인, 5월 온라인 사업설명회 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5.05.08 09:08
  • 빨간펜 제공.
    ▲ 빨간펜 제공.

    초중등 수학 전문 교실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하 수학의 달인)’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푸짐한 창업 혜택과 함께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는 22일 목요일 오전 10시 수학의 달인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한다. 사업설명회는 공부방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1시간가량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수학의 달인 브랜드 소개부터 창업 준비, 본사 지원제도 등에 대해 세세하게 안내한다.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오는 21일까지 수학의 달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설명회 당일 접속 링크를 문자로 개별 전송한다. 사전 예약자 중 상담을 완료하면 무료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수학의 달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정 가맹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중 신규 가맹원을 개설하는 원장에게는 교재비를 1년 동안 20% 페이백 하며, 책상과 의자 5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타 가맹점을 운영하다가 브랜드를 전환해 계약하면 가맹비 및 교육비 등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수학의 달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기존보다 한층 더 강화된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계적인 수학의 달인 가맹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정 집에서 소규모로 창업도 가능하니, 수학의 달인 공부방 창업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학의 달인은 초중등 수학전문 교실이다. 체계적인 진단 평가를 바탕으로 회원별 학습 데이터를 통해 개인별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교 진도 맞춤 교재와 개인별 맞춤 문제를 통해 학습 효과를 증대하고, 학습자 수준에 맞는 꼼꼼한 진단과 평가, 분석 시스템을 갖춘 점이 장점이다.

    또한, 교육 과정 개정에 따른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초등 1, 2학년 대상의 콘텐츠 개편을 완료했고, 2026년까지 초등 3학년~중등 3학년 대상의 콘텐츠 개편도 순차적으로 진행 예정이다. 더불어 수학의 달인은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