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 플래너스어학원이 전국의 재원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4월부터 제공한다.
플래너스어학원은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이고자 오프라인 현장 수업을 영상으로 촬영해 온라인에서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온라인 영상은 AI학습 플랫폼에서 무제한 수강할 수 있어 보다 촘촘한 맞춤형 학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학생들은 오프라인 수업 수강 중 이해가 되지 않았거나 제대로 듣지 못한 부분만 수강해 언제든 수업 내용 복습이 가능하다. 특히 학생 개인별로 부족한 영역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세팅해 두어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수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플래너스어학원은 디지털 중심으로 교육 패러다임이 변화한 환경 속에서 이에 적극 대응하고자 지난 2023년부터 영어 학습 AI솔루션을 제공해왔다. 개인별 수준에 알맞은 학습을 돕고자 ▲영작 AI기능 ▲더빙 및 프리토킹 기능 ▲개인 학습 일정 관리 기능 등을 선보여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나아가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커리큘럼 강화하고자 자체 제작한 동영상 강의를 4월 28일부터 전국 재원생에게 제공한다.
플래너스어학원 관계자는 “디지털 수업 환경을 구현해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커리큘럼을 강화하여 시공간의 구애 없이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이번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라며 “플래너스어학원은 학생들이 수준별 맞춤학습을 통해 실력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플래너스어학원은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이다. 통합 영어 커리큘럼과 자체 개발한 전용 교재를 기반으로 내신 및 입시 대비와 영어회화 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최근에는 AI 기반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부산 해운대, 부산 북구, 일산, 의정부, 천안 등 전국 7개 직영원과 3개 가맹원을 운영 중이며, 최근 주요 도시 내 가맹원 구축을 목표로 가맹 사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 온라인 동영상 강의 제공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