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성출판사의 교사 전용 수업 지원 플랫폼 ‘티칭허브’가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전국 교사를 대상으로 ‘하하호호 웃음 터진 교실 에피소드 공유 이벤트’를 오는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 현장에서 헌신하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전국의 초·중·고 교사로, 티칭허브에 로그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교실에서 웃음을 자아낸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24일부터 5월 12일까지 약 3주간 열린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배꼽상 5명(아웃백 스테이크) ▲감동상 25명(배스킨라빈스 팩) ▲흐뭇상 470명(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모카병) ▲아차상 500명(비타500) 등 총 1000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티칭허브 관계자는 “교실에서 피어난 웃음과 감동의 순간을 함께 나누며, 선생님들이 공감과 위로를 얻는 따뜻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선생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칭허브는 ▲차시별 스마트 수업 자료 ▲창의·융합 수업 콘텐츠 ▲문제은행 서비스 ▲미술·음악 감상 수업사이트 ‘아트허브’ ▲창의적 체험활동 콘텐츠 등 초·중·고 교사를 위한 다양한 교수·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지난해 9월에는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금성교과서 홍보 사이트’를 개설하고, 2025학년도부터 학교에 적용되는 금성교과서의 특징과 교과 지원 자료 등을 수록했다.
‘하하호호 웃음 터진 교실 에피소드 공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칭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육정보 교육계 소식
금성출판사 티칭허브, ‘스승의 날’ 맞이 에피소드 이벤트 진행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