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피킹맥스가 베트남 리그 오브 레전드(LoL) 프로 리그에서 활약 중인 e스포츠 팀 '하이퍼 볼텍스 e스포츠(Hyper Vortex eSports)’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은 현지 체험 영어 서비스인 스피킹맥스의 베트남 MZ 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스피킹맥스는 '하이퍼 볼텍스 e스포츠'를 후원하고, 선수들에게 영어 학습 솔루션을 제공해 글로벌 무대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도울 계획이다.
특히, 한국인 코치진과 베트남 선수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스피킹맥스의 영어 교육 솔루션이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팀 내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e스포츠 무대에서 필요한 선수들의 언어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스피킹맥스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하이퍼 볼텍스 e스포츠 팀이 국제 무대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베트남 e스포츠 팬들에게 스피킹맥스가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2천여 명의 원어민과 함께하는 현지 체험 영어 서비스 '스피킹맥스'는 최근 일본과 베트남 시장에 진출하며 K-에듀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스피킹맥스, 베트남 프로 게임팀 '하이퍼 볼텍스'와 스폰서십 체결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