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교육계 소식

교원 플래너스어학원, 3월 개강 모집 실시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기사입력 2025.03.13 09:00
  •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이 3월 개강과 함께 신규 회원 모집 일정이 시작됐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현재 부산 해운대, 부산 북구, 일산, 의정부, 천안 등 전국에 9개 직가맹원을 운영 중이며 ▲입시 대비 ▲토플 및 텝스 등을 아우르는 통합 영어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양질의 수업을 제공한다. 자체 제작한 레인보우 교재로 수업하며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 영어 주요 6대 영역 및 수능 등 다양한 유형을 접해 탄탄하게 학습할 수 있다. 특히 AI기술 기반 디지털 수업 실현을 위해 AI코스웨어를 활용해 수업을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래너스어학원이 보유한 교육컨설팅 연구소에서는 초등부터 고등까지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학습 진단과 진로 상담 등을 제공한다. 학생별 적성과 성향에 알맞은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진로 설계 및 과목별 공부 습관 등에 관한 학업 컨설팅을 진행한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강사 연수에도 힘쓴다. 전국 권역별 교수 연구 회의를 진행해 플래너스어학원 소속 전체 강사를 대상으로 교수법 등에 관한 스터디를 실시하고, 강사별 교수법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교원 플래너스어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뿐만 아니라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는데 지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정통 영어(ESL)와 입시 영어(EFL)를 결합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이다. 통합 영어 커리큘럼과 자체 개발한 전용 교재를 기반으로 내신 및 입시 대비와 영어회화 능력을 동시에 습득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최근에는 AI 기반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연계 교육 커리큘럼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에도 교원 플래너스어학원은 영어 전문 학원 브랜드 강화 및 주요 도시 내 가맹원 구축을 목표로 가맹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퍼블위즈0304

2025 BB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