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교육기업 위버스브레인이 신학기를 맞아 프리미엄 노트북과 영어 학습 서비스를 결합한 ‘스피킹맥스 신학기 노트북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피킹맥스 신학기 노트북 대전’은 맥북에어, LG그램 등 고성능 노트북과 위버스브레인의 대표 영어 학습 서비스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새학기를 맞아 영어 학습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증정 노트북은 ▲애플 맥북에어 13 ▲LG 그램 ▲삼성 갤럭시북 4 중 한 대이며, ▲스피킹맥스 정규 콘텐츠 ▲AI 영어 회화 ‘두근톡’ ▲해외 현지 체험형 ‘3초 해외여행’ 3년 수강권이 제공된다. 또한 하루 두 장 학습으로 읽고 쓰고, 말하는 것을 모두 익힐 수 있게 만든 ‘바이트’ 학습지와 다양한 학습케어 굿즈가 추가 증정된다.
노트북과 학습 서비스를 포함한 프로모션 가격은 정가 대비 42% 할인 적용되며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용주 위버스브레인 마케팅전략실 부장은 “새학기를 맞아 영어 학습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많은 분들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성능 노트북으로 스피킹맥스의 다양한 영어 학습 콘텐츠를 활용, 학업과 자기계발 모두 성공적으로 이뤄 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버스브레인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AI 기술로 언어 학습 습관을 설계하는 글로벌 AI 교육기업이다. 2024년 국내 최초로 인간과 동일한 원어민 AI가 화상으로 영어를 가르치는 1:1 AI 화상 영어 회화 서비스 ‘맥스AI’를 출시했다. 또한 제약 및 방산 등 AI 전문 비스니스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엔진 ‘위코치’를 개발했으며, 2천여 명의 원어민에게 현지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스피킹맥스’를 운영해 110만명 이상의 누적 회원을 확보한 바 있다.
위버스브레인, ‘스피킹맥스 신학기 노트북 대전’ 프로모션 진행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관련뉴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