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S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학습 서비스 ‘초등온’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학기를 앞둔 초등학생들이 체계적인 학습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24일)부터 오는 3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EBS 초등온’의 대표 학습 상품인 ‘온리패스’ 이용권을 최대 50%에 추가 7% 즉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온리패스는 초등학생 전 과목을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으로,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6개월, 12개월, 24개월 이용권 구매 시 즉시 7%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24개월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월 4만 원 대의 가격으로 고품질 EBS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EBS 초등온의 인기 영어 강좌 ‘초등 영문법 777’ 니콜쌤의 신규 커리큘럼 ‘기적의 영단어 전학년 시리즈’가 신규 오픈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초등 영문법 777’ 강좌를 수강 중이거나 온리패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초등 영어 대표 강좌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초등영어 목표 달성(초목달)’이 3월 중 리뉴얼될 예정이다. EBS에서 다수의 콘텐츠를 제작했던 유명 강사진이 출연,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한 강좌를 새롭게 선보이며, 이에 맞춘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EBS 관계자는 “초등학생들이 신학기를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고품질 교육 콘텐츠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EBS 초등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S, ‘초등온’ 신학기 준비 페스티벌 진행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