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BM 인천어학원이 신학기를 맞이해 3월 4일 ‘노베이스 집중! 안젤라토익’ 강의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안젤라토익 강사는 노베이스도 가능한 쉽고 명확한 설명으로 입문 수업만으로 첫 토익 700+완성이 가능할 수 있도록 맞춤형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 개념과 문제풀이 수업의 황금 비율로 높은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노베이스 학습자를 위한 집중 과정은 안젤라 강사가 직접 진행하며, 현장 강의 종료 후에도 녹화된 강의를 통해 복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무료 스터디와 특강을 3개월 동안 제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YBM인천어학원 관계자는 “안젤라토익 강의는 수업 후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숙제를 부여하고 매일 과제인증 및 피드백을 통해 학습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진다”면서 “단순 암기가 아니라 문제 풀이와 연결된 어휘 학습법을 적용하여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월 2회 무료 모의토익이 진행되며 강사가 직접 지도하고 피드백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각이나 결석 시 보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교차 수강 가능 및 녹화영상도 제공된다.
안젤라 토익 강사는 “단순한 개념 수업이 아닌,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의 반복 훈련을 통해 수강생들이 TOEIC 시험을 익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돕겠다”며, "가장 쉬운 방법으로 수강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안젤라토익 수강생들에게는 모든 파트 핵심 전략과 강사만의 노트테이킹 비법노트 교재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대학교 신입생 20% 할인 ▲인천 소재 대학생 20% 할인 ▲대학생 10% 할인 ▲간호학과·승무원학과 준비생 15% 할인 ▲불라방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 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강 등록 및 상담은 YBM인천어학원 홈페이지 및 방문 상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YBM인천어학원, 신학기 맞이 ‘안젤라토익’ 3월 4일 개강
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chosunedu@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