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퍼블위즈, 원어민 영어 체험활동 ‘YBM 키즈 옐로버스 4기’ 오픈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기사입력 2025.02.05 14:11
  • ㈜YBM퍼블위즈(대표 강경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거진과 함께하는 현장 체험활동 프로그램인 ‘YBM KIDS YELLOVERSE(이하 옐로버스)’ 4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옐로버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노란창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탐험한다”는 의미로 매거진에 나오는 자연, 과학, 경제, 기술, 문화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원어민 선생님과 현장에 방문하여 배워보는 영어체험활동 프로그램이다.

    지난 3기에서는 주제별 영어 체험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과 환경의 중요성을 체험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4기는 한층 더 발전된 프로그램으로, 기존 4개월 운영에서 5개월로 확대됐으며,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인 YBM 리딩팜이 추가돼 더욱 풍성한 교육 경험을 제공한다. 

    옐로버스 4기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 데이’(National Geographic Day)를 통해 자연과 천문을 주제로 아이들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한국어 체험활동을 통해 지구와 우주에 관한 다양한 탐구를 해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경훈 ㈜YBM퍼블위즈 대표는 “옐로버스 4기는 기존 체험활동에 온라인 영어 독서 프로그램을 결합해 학습의 폭을 넓히고, 더 많은 장소를 방문해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겁게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옐로버스 4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 퍼블위즈 또는 옐로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