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상 트렌드는 바뀌고 되돌아온다. 교육트렌드도 그렇고 토익 트렌드도 그렇다. 최근 토익 시험의 난이도 높아져 일명 불토익이 되면서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목표점수와 현재 영어 수준도 다양해지면서 수강생들의 니즈도 그만큼 다양하다.
강남 YBM 토익 수강생 1위 원탑토익은 영어교육을 전공한 토익 전문가들로 강사진이 구성됐다. 따라서 강사들의 전문성이 토익 수업에 그대로 반영됐다. 원탑토익은 교육학습 이론에 기반하여 수업방법을 개발하고 이를 직접 수업에 적용하고 수정하면서 꾸준히 발전하고 있다. 이는 강남YBM 토익 수강생 전체 1위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700 중급반과 850 실전반에서 RC를 맡고 있는 박진영 강사는 “매일매일 50분 수업에서 전통적인 강의식 수업과 각각의 수강생들이 모르는 것을 파악하고 이를 수업에 반영하는 방법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즉각적으로 반영”한다면서 “수업을 만들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는 모습이 수강생들에게도 어필됐다고 본다”라고 전했다.
LC 강의를 담당하는 에이프릴 김 강사는 “지루한 반복 듣기, 학습자들을 게으름뱅이로 치부해버리는 받아쓰기와 쉐도잉을 최대한 배제한다”면서 “매 시험에서 지속적으로 통하는 문제 풀이 전략을 체계적으로 가르치는 수업 방식이 수강생들이 원탑토익을 선호하는 이유”라고 밝혔다.
600입문반과 프로반을 담당하고 있는 백기호 강사는 “600반에서는 기본 영어 문법과 단어도 중요하지만 최소한의 수업으로 영어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은 학생들이 고득점을 빠른 시간안에 획득할 수 있도록 하는 유형학습에 초점을 맞춘다”면서 “PRO반 학생들은 컨설팅과 그룹스터디를 통해 고득점 전략 수립과 수업에서 배운 지식을 얼마나 정확하게 적용하는지 바로 옆에서 확인하고 수정해주는데, 이 때문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라고 말했다.
최근 원탑토익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600/700/850 모든 수업에서 사용도는 전략서를 업데이트했다. 매월 다른 문제가 담긴 교재로 수업을 진행한다. 단기간에 토익의 기초와 700점의 목표점수를 이루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달만에 토익 입문과 중급을 모두 마스터할 수 있는 MAX반 커리큘럼도 도입했다.
강남YBM어학원 원탑토익 2월 개강은 2월 3일이며 수강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채널 YBM 원탑토익에서 실시간 상담과 함께 확인 가능하다.
교육정보 교육계 소식
강남 YBM, 누적 수강생수 기준 전체 1위는 ‘원탑 토익’…이유는?
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chosunedu@chosun.com
- 강남 YBM 수준별 원스톱 토익 맞춤 커리큘럼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