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씽크빅의 AI 전과목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이 겨울방학 시즌 무료체험 이벤트 ‘1등 공부 맛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5학년도 신학기를 앞두고 겨울방학 기간 빠른 학업성취도 향상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해 웅진씽크빅이 특별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늘 31일까지로, 웅진스마트올 무료체험을 신청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체험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외식권, 배달 플랫폼 상품권, 치킨 쿠폰 등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17일에 공개된다.
나아가 이벤트 기간 내 웅진스마트올 정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가입자는 캠핑 웨건과 미술세트, 텀블러, 웅진북클럽 마일리지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겨울방학 기간을 효율적으로 보내고자 하는 학생들의 다양한 학습 고민을 덜어줄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료체험을 통해 실력과 성적을 동시에 올리고, 풍성한 혜택도 가져갈 수 있는 기회를 모두들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웅진스마트올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웅진씽크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웅진스마트올, 겨울방학 시즌 무료 체험 이벤트 실시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