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겨울방학 2월 토익 한달 완성반 개강
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chosunedu@chosun.com
기사입력 2025.01.17 10:18
  • 겨울방학을 맞아 공인어학시험인 토익 공부를 위해 학원을 찾는 수강생이 많은 가운데, 남은 방학기간동안 실전문제풀이를 통해 고득점을 노리는 수강생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토익 실전반을 강의하며 YBM어학원 토익 1타강사로 알려진 박혜원 강사는 수년간 YBM에서 토익 수강생수 전체 1위를 압도적으로 이어가고 있으며 2024년에는 한국토익위원회 해설강의를 단독으로 진행하기도 했다.

    박혜원 파워토익 수업은 시그니처인 연어(collocation)와 엑기스문법책 그리고 무엇보다 파트 5,6의 명쾌한 설명으로 그를 현재의 위치에 올려놓았다. 또한 지루하지 않고 몰입감 높은 강의력은 현강학생보다 집에서 듣는 불라방 학생들이 더 많은 주요 요인으로 토익 학습의 형태를 바꿨다고 평가받는다.

    또한 박혜원 강사는 토익시험 당일 시험총평 및 분석을 수년간 진행해왔으며, 시험분석과 다수의 990점 만점 성적을 동시에 인증하는 강사로도 알려져있다. 

    불토익으로 불리워지며 점점 어려워지는 최근 토익시험 흐름에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토익 고득점 비법을 올리는 영상은 이미 많은 조회수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YBM에서 출판한 ‘파워토익 퀵스타트 토익’ 교재로 수험생들과 만나고 있다.

    앞서 박혜원의 파워토익 VOCA를 출시해 기출이나 대형학원이 출시한 보카를 제외하고 개인이 낸 보카 교재로는 이례적으로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며 인기를 실감하게 하기도 했다.

    YBM어학원의 2월 개강은 2월 3일이며 박혜원 강사의 파워토익은 YBM종로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수강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