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S가 운영하는 초등 온라인 학습 서비스 ‘EBS 초등ON(이하 초등온)’이 11월 한 달 동안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초등온’에서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경우와 재구매를 모두 포함하며 최대 5만 원의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초등온’을 처음 이용하는 이들에게는 온리패스, 꾸러미, 단과 강좌 등 다양한 상품군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돼 초등 교과 과정 전반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초등온’은 기존 이용자들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리패스 5만 원, ▲꾸러미 강좌 2만 원, ▲단과 강좌 5천 원 등 학습 형태 맞춤 쿠폰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기 학습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초등온’의 전 과목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온리패스 6개월, 12개월, 24개월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온리패스를 통해 학년과 과목에 상관없이 초등 필수 과목들을 학습할 수 있다.
여러 강좌를 학습하고자 하는 경우 꾸러미 강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과목에 집중하려는 이들을 위해 단과 강좌에 5천 원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원하는 강좌를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EBS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초등온’의 학습 콘텐츠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교육 접근성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11월 프로모션 할인 쿠폰은 ‘초등온’ 사이트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개월 한정 온리패스 출시, 초등 1:1 화상영어 EBS픽 오픈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EBS 초등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S 초등ON, 11월 한정 첫 구매·재구매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