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공인중개사, ‘재도전&환승 이벤트’ 진행
임민진 조선에듀 기자 chosunedu@chosun.com
기사입력 2024.10.24 09:47
  • EBS 제공.
    ▲ EBS 제공.

    EBS가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EBS 공인중개사 재도전&환승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한 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거나 타사 강의를 수강한 적이 있다면 ‘재도전&환승 이벤트’ 대상자에 해당된다. 해당 이벤트는 간단한 인증 절차로 참여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편의를 높였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응시해본 수험생은 응시 수험표를, 타사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들은 온라인 또는 학원 강의의 결제 내역에 대한 증빙 자료를 EBS공인중개사 이벤트 페이지 내에 업로드하면 수강료 70% 할인 쿠폰(교재비 할인 제외)을 제공받을 수 있다. 

    EBS 공인중개사에서는 ‘2025년 원패스’에 대해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정가에서 15만 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로 원패스를 구매할 수 있는 최대 혜택가다. 

    원패스는 한 번 결제로 공인중개사 정규강의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다. 기본형은 43만 원 상당의 교재 20권, 프리미엄은 50만 원 상당의 교재 22권이 포함된 상품이며, 얼리버드 가격은 최저 48만 원대다. 얼리버드 원패스의 경우 25년 강의 진행 전까지 미리 공부할 수 있도록 2024년 1차 과목 기본이론 강의와 교안을 제공하고 있다.

    EBS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재도전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수강료 부담을 줄여주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현재 진행하고 있는 얼리버드 혜택가에 재도전&환승 이벤트 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재도전하는 분들에게는 다시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BS 공인중개사 재도전&환승 이벤트에 대한 더욱 상세한 정보는 EBS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