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지대학교 자연진로취업지원팀이 지난달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2024학년도 자연캠퍼스 직무·취업박람회 및 동문초청멘토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등 취업준비생에게 취업 정보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우수 기업에 재직 중인 동문을 초청해 학생들의 취업 및 직무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25일에 진행된 직무·취업박람회에는 ▲고용정책홍보관 ▲동문멘토링관(SPC·웰크론한텍·유신·HD한국조선해양) ▲직무상담관 ▲이벤트관(취업타로·컬러이미지메이킹) ▲채용상담관(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진매트릭스·YC·EXICON·영림원소프트랩·AK아이에스·CSK·에드워드코리아) 부스 등이 운영됐으며 온라인 취업특강 또한 별도로 진행됐다.
26일에 진행된 동문초청멘토링에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금호건설 ▲네이버 등 우수 기업에 재직 중인 동문 20명이 멘토로 참여했다. 멘토로 참여한 동문은 직무에 대한 소개와 취업을 위한 여러 활동 경험을 공유하며 후배 학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지온 산업경영공학과 학생은 “우수한 기업에서 근무하는 선배님을 보며 큰 자극을 얻었다”며 “선배님들이 코치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업 준비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명지대, 2024 자연캠퍼스 직무·취업박람회 및 동문초청멘토링 진행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관련뉴스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