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스크림에듀가 4~6세 유아 전문 공부방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론칭했다.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아이스크림에듀의 유아 스마트러닝 ‘리틀홈런’을 활용해 놀이학습을 중심으로 창의사고력은 물론 초등학교 입학 전 기초 교육을 제공하는 유아 공부방이다.
오프라인과 디지털을 연계한 학습으로, 공부 습관과 디지털 교육 대전환 시대에 필요한 디지털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수업은 한글과 독서, 영어, 창의사고력 등 영역별 그룹 활동으로 진행하며, 초등학교 입학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 달부터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를 운영할 원장을 모집하며, 개원부터 정착까지 체계적인 교육과 회원 모집을 지원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는 디지털 교육 혁신 시대를 맞아, 유아기부터 필요한 디지털 리터러시 및 역량을 함양하고 초등 디지털 교육도 대비할 수 있는 유일한 대안”이라며 “디지털 경쟁력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과 지원으로 성공적인 공부방 창업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이 달부터 지역별로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사업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 유아 공부방 ‘리틀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론칭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