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우드 LMS 전문기업 맑은소프트가 범용 클라우드 LMS를 1개월동안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다이렉트서비스’를 지난 1일 오픈했다.
맑은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학습관리시스템(LMS)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LMS 이러닝솔루션 분야에서 가장 많은 고객사를 보유한 LMS 전문기업이다. 기업·공공기관·협회·학원 등 다양한 고객사들에게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정부에서 승인한 클라우드 보안 인증인 CSAP를 취득한 국내 유일의 이러닝 플랫폼이다.
이번에 오픈한 ‘다이렉트서비스’는 맑은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비대면으로 LMS솔루션 사용을 신청할 수 있으며, 대면미팅이나 전화통화 없이도 바로 LMS 사이트를 개설하여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기존에 존재하던 데모사이트의 경우 관리자페이지에서 기능을 수정하고 사용자 환경에서 변경되는 모습을 직접 확인이 불가능했지만, ‘무료체험서비스’ 오픈으로 고객사 한 곳 한 곳이 직접 사이트를 운영해보면서 맑은소프트 LMS를 직접 세세한 부분까지 체험해볼 수 있게 되었다. ‘다이렉트서비스’ 이용자에게는 상세한 매뉴얼이 제공되며, 고객센터를 통해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쉽고 편하게 운영할 수 있다.
하근호 맑은소프트 대표는 “맑은소프트 LMS는 국내 최고의 기술력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으나 이를 직접 사용해보지 않은 고객사에 설명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라며, “이번 다이렉트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이 직접 맑은소프트 LMS를 사용해보면 강력한 기능과 편의성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다이렉트서비스는 맑은소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맑은소프트, 1개월 무료 제공하는 ‘다이렉트 서비스’ 오픈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 비대면으로 무료체험 신청 후 1개월간 자유롭게 솔루션 사용 가능
- 1개월간 유료고객과 동일한 환경으로 자신만의 LMS 사이트를 운영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