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닷 영어학원, 중등 입시 설명회 개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4.07.03 09:10

- 대치동 입시 전문가 통해 중학생 때부터 미리 준비해야 하는 대입 전략 제시

  • 온·오프라인 1:1 프리미엄 영어 교육 브랜드 ‘에이닷 영어학원’과 ‘에이닷온’을 운영하는 ‘디쉐어’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중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8년 대입 개편 중학생을 위한 상위권 대학 입시 로드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6년간 4만 명 이상의 학부모가 참여한 에이닷 입시 설명회가 올해 중학생 대상 입시 전략을 제시하며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의대 광풍, 개정 교과 과정 출시, 고교학점제 실행, 2028년 대입 개편 등 최근 화두가 되는 교육 정책 변화와 입시 시장 트렌드를 심층적으로 분석해 중학생 학부모들에게 고등학교 입학부터 대입까지 준비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대치동 입시 전문가 김학수 소장이 강연을 맡아 중학생을 위한 맞춤형 대입 전략을 제시한다. 김 소장은 하나고에서부터 시작해 현재 대치동 유명 입시 컨설팅 전문 회사 ‘입시 연구소 길’에서 수년간 축적한 입시 노하우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날 설명회에는 ▲일반고·자사고·특목고 중 상위권 대입에 유리한 고등학교 선택 ▲자사고·특목고 진학 준비 전략 ▲내신 5등급제 시행에 따른 대비 방안 ▲내신과 수능의 중요도에 다른 전략 제시 등 다양한 주제로 중학생부터 수능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학습 로드맵과 효과적인 입시 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디쉐어 관계자는 “변화하는 입시 환경 속에서 영어는 중학생 때부터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면서 “그러나 많은 중학생과 학부모들이 아직 명확한 학습 방향을 설정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이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학습 전략을 수립하고, 더욱 알찬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면서 “에이닷 영어학원에서는 학생들의 내신을 완벽히 분석하고, 커리큘럼 로드맵을 통해 1:1 맞춤 전략을 제공해 중학교부터 내신과 수능 영어까지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설명회는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에이닷 영어학원 중등 입시 설명회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국 에이닷 영어학원 지점에 문의하면 된다. 

    에이닷 영어학원은 여름방학을 맞아 상담 고객 대상으로 100%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