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젯-롯데카드, 초·중등생 대상 ‘2024 우리꿈 쇼츠 영상제’ 개최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기사입력 2024.07.02 10:00
  • 에이젯 제공.
    ▲ 에이젯 제공.

    에이젯(AJET)이 롯데카드와 함께 ‘2024 우리꿈 쇼츠(Shorts) 영상제’(이하 영상제)를 개최한다. 

    ‘2024 우리꿈 쇼츠(Shorts) 영상제’는 대표 후원사인 롯데카드를 비롯해 조선에듀, (주)에티버스, 동그라미교육재단, 서울아트쇼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4~6학년)과 중학생(1~3학년)이다. 참가자는 60초 이내의 숏폼 영화, UCC, 뮤직비디오, 뉴스 등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 주제는 ▲나는(누구)다 ▲나도 선생님 ▲환경 캠페인 ▲자기 지역 알리기 총 4가지이다. 참가자들은 이 중 하나를 선택해 창의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참가 신청은 대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출품비는 1만원(롯데카드 결제 필수)이다.

    시상식은 9월 28일 서울 롯데카드 본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와 도서문화상품권이 수여된다. 이 밖에도 ‘에티버스 클라우드상’ 1명에게는 에어팟과 도서문화상품권 3만원, ‘롯데카드 관객상’ 수상자 6명에게는 스마트워치와 도서문화상품권 3만원, ‘금상’ 6명에게는 스마트워치와 도서문화상품권 3만 원, ‘은상’ 수상자 36명에는 도서문화상품권 3만원, ‘동상’ 대상자 60명에게는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이 주어진다. 

    홍창민 에이젯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창의적 사고를 증진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젯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