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브레인, 영어 학습에 스마트 기기를 결합한 ‘애플 구독 프로모션’ 실시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기사입력 2024.05.30 09:17
  • AI 교육기업 위버스브레인(전 스터디맥스)이 최신형 애플 아이패드와 스피킹맥스의 대표 영어 학습 서비스를 결합한 ‘애플 구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애플 구독 프로모션’은 영어 학습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앞두고 영어 공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최신 아이패드와 스피킹맥스 서비스를 부담 없이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지 체험 영어 학습 ‘스피킹맥스’ 정규코스 2년 이용권과 함께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1인치 와이파이 모델’을 증정하며, ‘두근톡’ 자유 이용권, ‘3초 해외여행’ 이용권, 스피킹맥스 인기 교재 16권도 함께 제공한다. 애플 구독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참여 가능하다.

    현지 체험 영어 학습 스피킹맥스는 미국 및 영국과 호주 등지에서 원어민 2322명을 대상으로 직접 촬영한 1인칭 시점의 영어 회화 서비스다. 원어민과 현장에서 대화하는 듯한 생동감을 제공하며, 원어민 발음과 자신의 발음을 직접 비교해 교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I 음성인식기술을 적용한 ‘두근톡’은 학습자의 선택에 따라 전개가 달라지는 맞춤형 인터렉티브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3초 해외여행’은 해외여행 중에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실전 여행 영어를 배울 수 있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위버스브레인 관계자는 “스피킹맥스를 맥북에어 등 다양한 애플 기기로 수강할 수 있던 기존 프로모션은 1만 7천 명이 넘게 참여했다”며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달 초 출시된 최신형 아이패드 프로 모델을 받아볼 수 있는 구독 프로모션을 진행,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대비한 스마트한 영어 공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