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매쓰출판이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교과 시리즈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과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 1, 2학년 과정 2학기를 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혼공의 달인 생각수학은 자기주도학습의 편의를 위해 스스로 공부하기 쉽게 구성돼 있다.
‘개념이 쉬워지는 생각수학’은 초등 수학 교과 기본 개념서로, 만화 이야기를 통해 수학을 재미있게 배우면서 개념과 원리를 스스로 탐구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개념을 다양하게 적용하는 과정을 통해 응용력과 활용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유형이 편해지는 생각수학’은 초등 수학 교과 유형서로 개념과 원리를 다양한 유형에 적용해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가며 수학적 개념과 원리, 법칙을 적용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새 교육과정의 가장 큰 특징인 수학교과역량을 키워주는 수학적 과정 요소를 집약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초등 1, 2학년 2학기 ‘생각수학’ 시리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초등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귀엽고 밝은 분위기로 디자인했다.
관계자는 “개정 출시를 맞이해 시매쓰출판 네이버 카페 ‘수학이 좋아!’와 시매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시매쓰출판, 초등 사고력 ‘생각수학’ 2학기 개정 출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