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마인드, 가정의 달 기념 ‘주니어리딩북’ 증정 이벤트 진행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기사입력 2024.05.03 09:14
  • 위버스마인드 제공.
    ▲ 위버스마인드 제공.

    위버스마인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을 위한 동화 학습 콘텐츠 ‘주니어리딩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어 공부에 흥미를 보이는 자녀, 조카, 동생 등에게 즐거운 학습 경험을 선물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한 행사로, 뇌새김 콘텐츠를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니어리딩북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4일까지 약 2주다.

    주니어리딩북은 동화 기반의 영어 학습 콘텐츠로, 이솝우화 10권과 워크북 10권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해당 학습에 특화된 전용 앱을 활용해 체계적으로 리뷰와 심화 학습을 할 수 있다. 독서를 하면서 독해력 향상은 물론, 영어 말하기, 듣기, 쓰기 등 전 영역을 트레이닝할 수 있고, 다양한 퀴즈를 통해 동화 속 어휘와 표현까지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직접 이솝우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와 스퀴시북, 그림 사전, 엽서, 브로마이드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제공해 체험적인 부분을 강화하면서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영주 위버스마인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학습 혹은 독서에 흥미를 갖게 하는 데에는 재미 요소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주니어리딩북은 유쾌한 이솝우화와 굿즈로 아이들의 몰입을 도와주는 만큼 스스로 즐거운 영어 공부를 이어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위버스마인드는 지난해 창사 이래 최고 매출과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올해는 AI 역량 강화, 해외 진출, 동기부여 시스템 등을 도입해 한층 더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최근에는 현지영어 학습에 특화된 신규 브랜드 ‘그랭’을 론칭하며 온라인 에듀테크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