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유아·초등·중등, 해외에서도 국내 교육 과정 맞춰 학습한다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4.04.17 10:00
  • 메가스터디교육 제공.
    ▲ 메가스터디교육 제공.

    직장 및 학업 등의 이유로 해외에서 유아, 초등, 중등 과정을 보내는 경우를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와 초등 온라인 교육 1위(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 엘리하이, 중등 인강 1위(2016~2023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업체 공시 매출 비교 및 주요 중등 인강 누적 성적 장학생 배출 데이터 비교 기준) 엠베스트는 해외에서도 국내 교육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엘리하이 키즈, 엘리하이, 엠베스트의 모든 콘텐츠 및 강좌는 국내 교육 과정 기준으로 커리큘럼이 제작되고 있으며, 5G 수준의 무선 인터넷이 지원되는 환경이라면 어디서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한국에서 프라임탭, 스마트펜 및 교재 등을 미리 배송받은 후 해외 이주 시 지참해 사용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2023년 이용자 기준으로 전 세계 95개국(한국 포함 95개국, 구글 애널리틱스 기준 23.1.1~23.12.31)에서 콘텐츠를 이용하고 있다”며 “해외에서도 한국과 동일한 교육 과정으로 학습해 이후 한국으로 돌아오는 경우에도 학습 공백 없이 교과 진도 및 입시, 진학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4세부터 중3까지 전 과목 학습 콘텐츠, 1:1 맞춤 학습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엘리하이 키즈와 엠베스트는 7일, 엘리하이는 10일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무료 체험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