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신 및 수능 영어 전문 교육기업 ‘디쉐어’의 1:1 프리미엄 영어 전문 학원 ‘에이닷 영어학원’이 내신과 수능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모의고사인 ‘기.분.상.승(기출 분석으로 등급 상승)’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년 상반기는 많은 고등학생들이 내신 준비에 집중해야 하는 바쁜 시기지만, 수능 준비 역시 소홀히 할 수 없는 시기다. 이때 내신 준비에 필요한 시간을 확보하면서도 문제풀이 연습과 기출 문항 분석을 지속함으로써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수능 대비 문제풀이 감각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맞춰 에이닷 영어학원이 선보인 ‘기.분.상.승’은 단순히 기출문제를 반복하는 것이 아닌, 교육과정평가원의 출제 의도를 분석해 지문 속의 의미, 글의 흐름, 선택된 단어의 의도까지 세밀하게 파악해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25분간 총 12개 지문(13개 문항)을 푸는 하프 모의고사 형태로 구성돼 내신 기간에도 시간 부담 없이 꾸준한 문제풀이 연습이 가능하다.
또한, ▲약점 파악을 통해 실전 시험에서 오답을 방지할 수 있는 ‘SELF FEEDBACK’ ▲문제 유형에 따른 다양한 심화 학습이 가능한 ‘전 지문 해설 강의’ ▲평가원 출제 경향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ONE Point Lesson’ ▲‘등급별 비율 및 오답률 상위 15위 리스트’를 제공해 자신의 실력 점검 및 목표 설정이 가능하다.
디쉐어 관계자는 “내신과 수능의 기본이 되는 교육과정평가원의 출제 경향 이해가 중요하다”며 “상반기에 ‘기.분.상.승’ 모의고사로 집중적인 학습을 통해 평가원 출제 경향을 완벽히 이해하고, 하반기에는 ‘서킷 모의고사’와 ‘최종 파이널 점검 모의고사’로 수능 실전까지 대비해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기.분.상.승’ 모의고사는 에이닷 영어학원 재원생이라면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전국 80개지점 중 가까운 곳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4월 중간고사 대비 시즌을 맞아 비재원생들에게는 7일 무료 체험 후 1대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교육정보 교육계 소식
디쉐어 에이닷 영어학원, ‘기.분.상.승’ 모의고사 출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