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 투에스에듀, 직장인과 반수생 대상으로 ‘야간·주말반’ 개강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4.04.04 10:07
  • 대치 투에스에듀 학원 제공.
    ▲ 대치 투에스에듀 학원 제공.

    대치 투에스에듀 학원은 올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반수생을 대상으로 ‘2025 야간·주말반’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의과대학 모집 정원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직장인과 반수생이 입시 전선에 뛰어들면서, 직장인 의대반 또는 반수 야간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대치 투에스에듀 야간·주말반은 ▲효율적인 평일 활용을 위한 맞춤형 계획 수립 ▲의예과 출신 조교의 맞춤형 1:1 개인과외 ▲무제한 학습 질의응답 ▲주별·월별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투에스에듀 측은 반수생 뿐만 아니라, 직장인부터 학원강사까지 다양한 배경의 학생들이 메디컬 분야로 전향하기 위하여 상담을 요청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재수반 ‘투에스N’을 실제로 다니고 있는 학생의 후기가 많아지자 직장인들의 수요 또한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 입시 경력 29년차인 투에스에듀 원장은 “편도 5시간이 걸리는 경남 사천에서도 투에스에듀의 학습 관리를 받기 위해 통학을 마다하지 않는다”며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가 강한 학생들이 직접 학원을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특히 직장인과 반수생을 위한 야간·주말반은 의대 입시를 위해 등록하는 인원이 다수인만큼, 등록 전 심층 상담을 통해 학생의 목표의식 여부를 확인하는 등의 철저한 절차를 거쳐 선발한다.

    야간·주말반 외에도 수능을 준비하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재학생 관리반’이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투에스에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