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쉐어 에이닷 영어학원, ‘전력질주’ 특강 오픈… 3월 학평 완벽 대비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4.03.18 10:14
  • 디쉐어 제공.
    ▲ 디쉐어 제공.

    매년 3월에는 학생들이 교과 기본 학습 내용을 갖추고 있는지 점검하기 위한 학력 진단평가가 실시된다. 특히, 고3 학생들에게는 입시 전략 수립을 위한 중요한 시험이다.

    이 가운데 내신 및 수능 영어 전문 교육기업 디쉐어의 1:1 프리미엄 영어 전문 학원 ‘에이닷 영어학원’이 3월 학력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전력질주’ 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력질주’ 특강은 매년 최신 모의고사를 기반으로 제작한 자체 시험문제로 진행하는 실전 모의고사 특강이다. 올해부터 총 3가지 버전(Vol.1~Vol.3)으로 제작해 지난 11일 오픈한 3월 학평(Vol.1)과 6월 평가원(Vol.2), 9월 평가원(Vol.3)의 실전 대비를 위한 특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전력질주 특강은 평가원 시험지와 동일한 문제 배열과 폰트로 제작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으로, 디쉐어의 전문 연구진들이 지난해 ‘킬러문항 삭제’ 기조에 따라 달라진 평가원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수능 트렌드를 반영해 제작했다. 학력평가 및 평가원 대비에 적합한 문항만이 담겨 있다. 또한, 개인별 취약점을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회차별로 19개의 주요 문항에 대한 해설강의도 포함됐다. 전국 80개지점 학원 내 현장 응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쉐어 관계자는 “전력질주 모의고사는 에이닷 영어학원의 지난 수 년간의 모의고사 시험 제작 및 수능 대비 노하우가 담겨있는 핵심 콘텐츠”라며 “에이닷 영어학원 1:1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를 통해 실전에 필요한 모의고사 대비를 할 수 있고, 이번 3월 학력평가 직후에는 총평 강의를 제공해 학생들이 향후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것에 지속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력질주’ 특강 신청은 ‘에이닷 영어학원’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80개점을 통해 신청 및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