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레몬트리, 더욱 효과적인 학습 경험 제공 위한 MOU 체결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기사입력 2024.03.18 09:46
  • 장원교육 제공.
    ▲ 장원교육 제공.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과 에듀핀테크 기업 레몬트리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과 온라인 교육 전문 기업인 퍼핀이 양사의 강점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등 시사 어휘력 강화 패키지’는 장원교육의 전문적인 한자 교육과 레몬트리의 퍼핀 플러스 멤버십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중등 교과과정에서 급격히 늘어나는 한자 어휘에 체계적으로 대비하고, 어린이 청소년 눈높이에 맞는 실용적인 경제 시사 이해력을 키울 수 있는 학습 콘텐츠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장원한자 학습지 3개월 이용권 ▲전문 선생님의 방문 수업 ▲퍼핀 플러스 멤버십 연간 이용권이 제공되며, 퍼핀의 경제 시사 상식 퀴즈와 학습 보상, 프리미엄 용돈카드 발급 등 각종 수수료 혜택 또한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장원한자와 퍼핀은 초등 자녀 교육에 있어 매우 중요한 어휘력과 기초 경제 시사 이해력을 동시에 성장시켜 줄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학습의 효과와 온라인 학습 경험의 편의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민희 퍼핀 대표는 “교육 현장에서 오랫동안 신뢰와 지지를 얻고 있는 장원한자의 콘텐츠와 교육방식이 퍼핀이 가진 모바일 교육의 한계를 보완해 줄 것”이라며 “이용자들이 학습효과와 혜택 측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초등 시사 어휘력 강화 패키지’는 오늘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퍼핀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퍼핀은 초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사용하는 용돈 관리 서비스로, 10대 전용 용돈 카드인 퍼핀카드는 10만장 발급을 돌파했다. 결제 관리뿐 아니라 체계적인 경제 금융 교육 콘텐츠가 탑재 됐으며, 퀴즈를 풀면 용돈을 받을 수 있는 보상 시스템을 갖춰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퍼핀 플러스 멤버십 유료 서비스를 출시해 1천 명의 회원을 확보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