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공위성 스타트업 나라스페이스테크놀로지(이하 나라스페이스)가 에이젯과 함께 ‘인공위성 타고 지구Tour 우주과학 프로젝트’ 행사를 2월 17일 개최한다.
이번 ‘인공위성 타고 지구Tour 우주과학 프로젝트’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우주과학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과학인재를 육성하고자 마련됐다.
▲나라스페이스의 인공위성 실물모형 전시관람과 포토존 사진촬영▲‘지구를 지키는 인공위성 이야기’ 강연 ▲인공위성과 우주 과학자 도전골든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도전골든벨 행사는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참여 가능하며, 우주, 지구, 인공위성에 대한 재미난 문제들과 설명이 함께 진행된다.
박재필 나라스페이스 대표는 “창의교육그룹 에이젯과 함께 청소년 및 학부모 대상 프로그램을 통해 우주개발 및 인공위성 활용은 먼 미래가 아닌 우리가 꾸준히 관심이 필요한 현재의 과제라는 것을 알리고 싶다” 라고 했다.
홍창민 에이젯 대표는 “나라스페이스테크놀로지와 행사를 통해 우리 청소년들에게 보다 열린 마음, 창의적인 생각으로 미래과학에 친숙하게 접근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나라스페이스테크놀로지, 에이젯과 ‘인공위성 타고 지구Tour 우주과학 프로젝트’ 개최
장희주 조선에듀 기자
jhj@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