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모노리스 ‘대한민국 교육 박람회’ 참가… 코들 3.0 선봬
강여울 조선에듀 기자 kyul@chosun.com
기사입력 2024.01.17 16:43
  • 팀모노리스 제공.
    ▲ 팀모노리스 제공.

    팀모노리스가 ‘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팀모노리스는 부스를 마련해 AI 클래스룸 ‘코들 3.0’을 선보인다.

    제21회 대한민국 교육박람회가 17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 분야 유일의 정부 인증 전시회로, 교육 산업의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 전문 박람회다.

    팀모노리스는 코엑스 A홀에 부스를 마련해 새롭게 출시될 코들 3.0을 선보인다. 코들 3.0은 2024년 1학기부터 서비스되는 정보 교과 AI 클래스룸 서비스로, 지난 해 전국 250여 학교 수업에 도입된 코들 2.0에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거쳐 탄생했다.

    부스 방문객은 코들을 각각 선생님, 학생 역할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현장 견적 상담 시에는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들 3.0은 2025년부터 적용되는 AI 디지털 교과서의 전신으로, 파이썬 뿐만 아니라 블록코딩, 퀴즈, 토론 등 다양한 활동 모듈로 다채로운 수업을 구성할 수 있다. 실시간 AI 대시보드 ‘날씨 기상캐스터' 또한 제공한다.

    팀모노리스는 오는 3월부터 무료로 초·중·고등학교 정보 수업을 위한 전체 학기 수업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