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저학년 맞춤형 공부’ 엘리하이, 예비 초·저학년 전용 학습 콘텐츠 제공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기사입력 2024.01.18 10:00
  • 엘리하이 제공.
    ▲ 엘리하이 제공.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온라인 교육 1위 엘리하이(2023 한국 소비자 평가 1위, 초등온라인교육 부문)가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1, 초2 학생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전용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먼저 학교 교과 과정이 완벽하게 반영된 멀티미디어 교과 콘텐츠를 주목해 볼 만하다. 엘리하이의 캐릭터 ‘엘리몬 프렌즈’와 함께하는 스토리텔링과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액티비티 활동 등 저학년에 최적화된 학습법을 통해 초등 저학년 교과 과정을 재미있게 배우고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

    저학년 전문 선생님의 강의도 제공된다. 이해하기 쉬운 개념 설명과 다양한 CG 및 시청각 자료 등을 활용한 수업으로, 아이들의 학습 몰입도를 높이고 기초 실력을 탄탄히 하는 데 효과적이다. 

    공부 흥미를 높여주는 학습 프로그램도 엘리하이의 강점이다. ▲엘리몬 수학나라 ▲엘리구구 ▲스마트 파닉스 ▲엘리몬 ABC 등 영어, 수학은 물론 ▲허팝의 엉뚱한 과학실험실 ▲신비한 AR 자연관찰 등 재미있게 학습하며 배경지식을 넓힐 수 있는 학습 어플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예비 초~초2 전용 학습 화면도 대폭 개편됐다. 글자와 버튼을 크고 잘 보이게 배치함은 물론, ‘엘리몬 프렌즈’를 활용한 쉽고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아이들의 학습 흥미와 이해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엘리하이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최신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해 예비 초·저학년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준비했다“며 “저학년 아이들만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이번 겨울 학습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초등 스마트 학습지 엘리하이는 동영상, 게임 등 학습 유해 요소를 완전히 차단한 전용 태블릿으로 초중등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를 1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