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교육 직영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2월 19일 ‘2025 재수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수능 출제 변화 등 예측이 어려운 최근 입시 환경 속에서 대입 재도전을 선택하는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것은 더욱 정밀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입시정보와 콘텐츠일 것이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지금까지의 성공적인 대입 결과를 바탕으로 해마다 재도전하는 수험생들의 특성과 성향을 고려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2025 재수종합반은 대입 성공을 위해 ‘다양한 맞춤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메디컬 계열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 프로그램인 ‘메디컬 팀플반’을 통해 필요한 만큼 수업 시수를 배정해 충분한 자기주도학습 시간을 확보하는 한편,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입시정보 제공과 모의고사 성적 분석 자료를 토대로 1:1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상위권 학생들을 위한 ‘스카이 팀플반’, ‘프리미엄반’, ‘스페셜반’, ‘엘리트반’으로 분류된 맞춤 커리큘럼으로 수험생들에게 성공적인 재도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 과정 모두 수능 고득점을 향한 실전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대 있으며,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수능에 최적화된 체계적인 6단계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전까지 조감형 커리큘럼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집중 준비 단계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전까지의 심화 확립형 커리큘럼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집중 준비 단계 ▲수능 직전까지의 총정리 과정 ▲수능 집중 준비 단계가 그것이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함께 다양한 모의고사와 성적 분석 및 결과에 대한 1:1 상담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 실전 모의고사는 수능 리허설 1회를 포함해 총 9회에 걸쳐 진행된다.
학원 관계자는 “수험생의 ‘마음을 살피는 친절한 관리’를 목표로 하는 전문적인 관리 인력은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이 꼽은 가장 만족스런 서비스가 ‘쾌적한 자습 환경과 맛있는 밥’, ‘우수한 강사진’ 등이 다수인 것은 노하우와 운영 능력이 입증되고 있음을 말해 준다”며 “모든 수업은 정평 있는 자사의 재수종합반 강사들이 담당하며, 담임 활동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 및 생활 케어로 최상의 공부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오는 20일 오후 2시에 ‘2025 재수종합반 설명회’를 열고, 재수를 다짐한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세부적인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2025 재수종합반과 관련된 더 상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1:1 심층 상담을 예약할 수 있다.
교육정보 교육계 소식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2025 재수종합반’ 2월 19일 개강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