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외국어대학교 산하 외대어학연구소의 외대HS어학원이 ‘2023 Grand Launching, Brand New 외대HS 3.0 론칭’을 시작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외대HS 3.0 사업설명회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30분 한국외국어대학교 교수회관 2층 세미나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외대HS (HAFSTORY)는 한국외대 (HUFS)의 70년 외국어교육 경험과 용인외대부고(HAFS)의 명성을 이어받아 글로벌 융복합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는 어학원이다.
외대HS 3.0 버전의 론칭을 진두지휘한 FC사업부 오주희 총괄대표는 교육 분야에서 뛰어난 경험과 성과를 지닌 전문가로, K12 IAK 국제학교, 청담어학원, 에이프릴어학원 본원장을 거쳐 ㈜크레버스 학원사업부 이사를 역임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운 외대HS 3.0은 스마트 러닝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본 수업의 온라인 예·복습을 가능케 하며, 에듀테크 기반의 LMS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학습 진행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특히, 주간, 월간, 분기별 학습 리포트 제공을 통한 학습관리와 문해력 강화를 위한 Literacy Up 프로그램은 학습자와 학원 양쪽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안겨준다.
이 외에도, Rosen Publishing 사의 2만여 권의 도서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채택된 영어독서지수인 ‘렉사일 지수’를 개발한 MetaMetrics사의 Lexile을 활용한 온라인 도서관을 도입하여 영어 몰입 학습의 완성도를 높였다.
외대HS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론칭을 통해 학습자들의 경험과 성취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면서 “외대HS 3.0은 한국외국어대학교가 글로벌 언어 교육 분야에서의 선도적 역할을 이어가는 한 축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고 말했다.
한국외대 산하의 외대어학연구소 외대HS어학원 사업설명회 개최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