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가 겨울을 맞아 대규모 콘텐츠 업그레이드를 준비했다.
엘리하이는 매년 여름과 겨울,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학습 콘텐츠 및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겨울 업그레이드에서는 초등 영어 부문이 대폭 강화됐다.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는 신규 오픈한 프리미엄 영어 레벨테스트 ‘M-ELT’이다. ‘M-ELT’는 초중등 회원들을 위한 영어의 5대 영역 레벨테스트이다. 인공지능 기술이 실시간으로 응시자의 실력을 파악하여 문제를 출제하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영어 실력을 정확히 진단해서 알려준다. 또한, 학생의 실력에 맞는 강좌와 콘텐츠를 제공해 줌으로써 학생들의 영어 학습 로드맵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어 애니메이션’, ‘엘리 쉐도잉 랩’ 학습 어플 내 브레드이발소 시즌3, 슈퍼잭 시즌2 등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될 예정이며,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 영역별 영어 강좌가 새롭게 오픈함에 따라 초등 영어 전문 선생님과 더욱 체계적인 영어 공부가 가능하다.
영어 콘텐츠 외에 초등 전 학년 필수 어휘를 재미있는 게임으로 익힐 수 있는 ‘도전 어휘왕’과 단기간에 창의사고력의 기본을 완성할 수 있는 ‘사자수학 오디세이’, 3D 증강 현실로 태양계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AR 태양계 관찰’ 어플도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비교과 영역도 한층 강화된다. 초등 전용 프리미엄 온라인 책방 ‘엘리하이 북클럽’에 분야별 신규 도서가 다수 추가될 예정이며,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허팝의 엉뚱한 과학 실험실’ 시즌 6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엘리하이 콘텐츠 기획 담당자는 “기초 개념부터 심화‧영재 학습까지 개개인의 학습 수준에 맞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전 영역에 걸쳐 수준별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라면서 “새 학년을 준비하는 겨울방학 시기에 대폭 강화된 엘리하이의 학습 콘텐츠를 통해 초등 공부 실력을 한층 끌어올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초등 온라인학습 엘리하이는 대규모로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비롯해 전 학년 전 과목 교과 강좌, 수행평가, 독서·진로·교양 콘텐츠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시 학습 유해 요소가 차단된 학습 전용기기로 초등 엘리하이와 중등 인강 엠베스트를 모두 이용해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초등 인강 엘리하이, 겨울방학 맞이 콘텐츠 대규모 업그레이드
조선에듀 교육정보팀
edu@chosun.com
Copyrightⓒ Chosunedu All rights reserved.